서라마메 푸른별이

주방세척도구 쿠팡 브랜드 – 코멧 키친 클린 일회용 수세미 롤타입 80매
34% 15,800원에서
10,34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17원 적립 가능합니다.

쿠팡 브랜드 – 코멧 키친 클린 일회용 수세미 롤타입 80매 상품구매


설거지가 잦지 않은 분들, 특히 자취생 분들 좋아요! | 오… 신세계…!

절대적으로 봤을때는 일반 수세미보다는 품질이 덜 합니다.

하지만 일회용! 이라는 아주 큰 장점이 있는 이상 전 이 제품만 사용하려고 합니다.

위에 사진으로 올린 수세미 보이시죠? 원래 하얗습니다… 흰색이라 티나 나는거지

검은색이나 어두운 색들도 별반 다를거 없다고 생각되네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갈아탑니다.

아래는 제품의 평가입니다.

배송 : 5점

(로켓와우 쓰면서 배송에 5점 아래로 준적이 없네요)

양 : 5점

(80매라길래 다른 일회용 수세미들보다 양이 많네? 싶어서 주문했습니다. 코멧이 쿠팡 브랜드 이기도 하구요

근데 받아보니…음… 많아요 많아요! 솔직히 이렇게 까지 많은걸 바란건 아닌데;;

혼자 자취하는 남라로서 설거지는 일주일에 많아야 2~3번인데 이거 언제 다쓰나요..)

내구성 : 5점

(밀린 설거지를 일회용 수세미 1장으로만 해봤습니다. 혹시나 찢어지지 않을까 했는데

아주 튼튼하게 버텨주네요! 위의 사진에 설거지 1회 하고 난 뒤의 사진 첨부했습니다.

하지만 1회용은 1회용일 뿐입니다. 뭐 이 점에 대해서는 아주 만족합니다.

여러회 쓰시면서 안좋다고 하시면 안될듯..)

품질 : 4점

(확실히 일반 수세미에 비해 힘 전달이나 손에 착 감기는 맛이나 그런건 부족합니다.

진짜 만족스러운 설거지를 원하신다면 그냥 일반 수세미 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저처럼 자취생이거나, 설거지가 자주 있지 않은 분들은 강추입니다!

한번 설거지하고, 바로 버리지 마시고 주변 청소도 한번씩 하고 버리세요! 항상 저는 물티슈로

주변 청소하고 그랬는데, 그냥 설거지 하고 일회용수세미로 주변 청소도 하고 하니

더 편하네요!)

총평 :

(설거지를 하기에는 일반 수세미에 좀 밀리는 느낌이 있으나, 유틸리티성이 갑입니다.

몇번 하지도 않는 설거지 하면서 수세미에 세균만 키우고 그러지 마세요)


장당 40원대 일회용수세미입니다. 가성비가 갑이죠 | 8개월차 여자아이를 키우는 집입니다. 두 부부가 살때는 그냥 죽은소에서 파는 아무 수세미나 구매해서 사용을 했습니다. 건강한 나이에 서로 불편함이 없기 때문에 그렇게 사용을 했습니다. 하지만 아이가 생기고부터는 위생에 조금 더 신경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1회용 수세미를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 사용을 한 제품은 죽은소에서 구입한 일회용 수세미였습니다. 40장에 2000원 장단 50원이죠 품질은 그냥 그렇습니다. 그 이후에는 어디껀지는 모르는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일회용 수세미가 다 그냥 그렇더라고요. 일회용인데 장당 100원 이상하는건 사용하기 싫고, 또 품질 너무 좋은건 사치인거 같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한번 쓰고 버리는거 아무거나 쓰면 어떠나 잘 닦이기만 하면 되지란 생각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장당 50원도 안하는 가격에 장수까지 많으니 맘에들었습니다. 하루에 설것이 하는일이 많다보니 너무 비싼건 꺼려지더라구요.

직접 새벽에 문앞에 배송된 제품을 받아서 개봉하였습니다. 보험도 가입한 제품이고요. 일단 전에 사용하던 제품들보단 거칠거칠한게
더 좋습니다. 그리고 세척력도 더 좋구요. 로켓와우라 직접 매장에 가지 않아도 되고 집앞에 배달해주니 완전 만족하는 상품입니다.


가성비짱! 1회용 수세미 굿! | 상품후기에 마니 거칠다고 하던데 생각만큼

거친편은 아니고요 중간정도쯤되며 두께감은

타사보다 좀 도톰하니 크게 흠잡을데 없는 가성비 짱

괜찮은 제품입니다 마니 까칠까칠한 수세미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타사꺼랑 비교 한번 해 보시라고 사진 몇장

올렸습니다 지금 쓰고있는 상품 ㅁㅋㅁㅋ 1회용 수세미가

더 마니 까칠합니다 덜 까칠한 상품을 원하신다면

코멧상품으로 구매하세요 어차피 1회용 수세미라 크게

질긴건 아니라 생각합니다 이제품은 종이재질에 가까운게

뜯을때마다 약간씩 찢어지는 느낌은 있지만 갠적으로

가성비짱 적당히 도톰하고 적당히 까칠해서 전 다쓰기전에

또 주문할까 합니다~^^


얇아서 찢어지기도하지만 깔끔하게 설거지할수 있어 좋아요 | 수세미에 세균이 많이 살거같아서 이걸로 얼마전부터 구매해서 쓰고있는데 얇긴해서 도톰한 걸로 설거지해야할때는 이거말고 기존 수세미를 쓰고
컵이나 밥그릇은 충분히 설거지가 되네요 따뜻한물에 거품내면 얇아도 거품은 잘나는거 같아요


쿠팡 브랜드 – 코멧 키친 클린 일회용 수세미 롤타입 80매, 3롤다른 일회용수세미보다 엠보싱이 커요. 더 두둘두둘 거칠거칠한느낌입니다. 그러나 설거지할때 밥알이나 뭐 늘러붙은거는 더 잘떨어지네요. 얇아서 기스는 안날것같고..
처음엔 왜이리 거친가 했는데 쓰다보니 적응됐어요
단점은 뜯을때 깨끗하게 뜯기가 힘든것? 잘찢어지네요


쿠팡 브랜드 – 코멧 키친 클린 일회용 수세미 롤타입 80매 상품구매


The post 1만원대선물 – 코멧 키친 클린 일회용 수세미 롤타입 80매 설거지가 appeared first on koreameta.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